제주가구공단, 국내외 다양한 원목 가구 아울렛 ‘발돋움’
상태바
제주가구공단, 국내외 다양한 원목 가구 아울렛 ‘발돋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가구공단 내부 전경(사진제공=제구가구공단)

제주시 서광로에 위치한 제주가구공단이 국내외 다양한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면서 가성비 중심의 가구 아울렛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제주가구공단 관계자는 “제주라는 지역적 특성 상,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배송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수도권 가구업체들과 연계 유통망을 형성하였고, 자체적인 가구공장 운영 및 국내외 다양한 원목가구를 구비하여 본격적인 가구아울렛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며 “특히 제주 여행객들을 위해 운영되는 펜션 및 리조트, 호텔 등에서 필요한 가구 일체를 보다 저렴하게 대량 구매할 수 있는 구조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제주가구공단에는 제주 가구점들 중에서 유일하게 취급하고 있는 소낭구를 비롯해 밀란소파, 힐커 리클라이너 등의 브랜드가 있으며 전시 판매중인 가구 품목으로는 의자 책상을 비롯해 거실장, 장식장, 옷장, 식탁, 소파, 침대, 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생활가구 전반에 걸쳐 구비가 되어 있으며, 특히 해외 유명 침대 및 매트리스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제주가구공단은 매장 2층에 이태리 가죽소파를 비롯, 리클라이너 전문 제품도 전시중으로 조만간 세계유명브랜드 침대 매트리스전을 전시할 계획이기도 하다.

한편 제주가구공단은 생활 전반의 다양한 가구들을 원목 가구 중심으로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판매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사후관리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 침대와 매트리스의 경우 직영공장에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