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기저귀, 온도계 물티슈 ‘최고기온’ 최대 할인전 큰 인기
상태바
앙블랑 기저귀, 온도계 물티슈 ‘최고기온’ 최대 할인전 큰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볕 더위와 높은 습도가 잦은 여름철 안전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지난 1일 출시한 ‘온도계 물티슈’ 최대 할인 특가전이 오늘 20일 열린 직후 육아맘 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준비수량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앙블랑몰 내에서 오늘 단 하루 동안 진행된 이번 할인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맞아 이벤트 당일 ‘최고 기온’이 최대 할인율로 적용된다.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재미와 함께 안전한 유아물티슈를 할인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할인전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온도계 물티슈 꼭 써보고 싶었는데, 할인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대기하고 있다가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재미있는 할인 이벤트라 사면서도 즐겁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앙블랑 캡형 물티슈 전 제품(본 품 캡형, 라이트 캡형, 휴대캡형)에 들어간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는 적정 온도일 때 빨간색으로, 30도 이상 고온일 때는 빨간색이 점점 사라진다. 스티커는 캡 안쪽에 부착하여 매 사용 시 안전한 보관온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세균, 곰팡이 번식과 물티슈 변질로부터 영유아용 물티슈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온도계 물티슈 최대 할인 행사’는 최대 온도 할인율이 적용되는 메인 제품 외에 각 제품별 할인율은 다르게 적용된다.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는 상상을 초월하는 혁신적인 유아용품으로 업계 내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아이 안전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기발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며 출시 전부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여름은 어느 때보다 아기 피부를 위한 엄격한 위생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온도계 물티슈로 아이 건강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지난 5월 100% 국내 생산 차세대 미래형 기저귀 킵(KEEP) 기저귀를 선보이며 뭉침 없는 강력한 흡수력과 초슬림핏의 편안함 착용감, 뛰어난 통기성으로 발진없는 여름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다. 이밖에도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무료 리콜서비스 등 법적 테두리 보다 더욱 엄격한 안전성을 추구하며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