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키아소파, 오포 샤무드쇼파 할인매장 통해 가족단위 체험 진행
상태바
두키아소파, 오포 샤무드쇼파 할인매장 통해 가족단위 체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키아소파 홈페이지 캡처 화면(사진제공=두키아소파)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매일같이 부비면서 생활하는 가죽소파는 아이들의 건강과 위생상 관리가 까다롭고 과자나 주스 등을 먹다가 흘리는 경우 청소가 쉽지 않다. 이에 샤무드쇼파가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샤무드쇼파는 일반적인 ‘천’ 재질과 다른 초극세사를 이용한 인공피혁 소재이면서 친환경 신소재인 샤무드로 만들어져 위생 및 관리에도 용이한 것으로 알려 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소파 전문 브랜드 두키아소파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샤무드쇼파 할인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면서, 가족단위 체험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키아소파 관계자는 “샤무드쇼파는 위생 및 관리에 있어서 용이한 소재로 만든 것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샤무드 원단을 직접 체험한다면 기존 소파와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1/500의 초극세사로 만들어진 샤무드는 뛰어난 통기성으로 습기가 차지 않고 진드기가 발생하지 않는 힐링 소재라 할 수 있다”며 “천연가죽 소재 특성상 컬러에 제약이 많은 가죽소파의 경우 컬러나 디자인은 한계가 있지만 샤무드 원단의 경우 수십 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현재 두키아소파는 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직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및 컬러에 맞는 맞춤형 제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 소재의 경우 100% 샤무드 원단, 이태리 가죽, 면피가죽, 통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한편 두키아소파는 고객의 취향을 바로 반영한 디자인 적용 제품을 출시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세밀한 마감처리 공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 공정 자료도 공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