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찬스웨딩박람회, 상무리츠웨딩홀서 열려…다양한 서비스 제공
상태바
광주찬스웨딩박람회, 상무리츠웨딩홀서 열려…다양한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부터 2일까지 개최…개인 취향과 스타일 맞춤 상품 제공

광주웨딩박람회가 다가오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상무리츠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찬스광주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웨딩스튜디오부터 허니문, 예물, 예단, 청첩장 등 모든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광주웨딩샵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함께 하며, 광주웨딩컨설팅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매년 믿고 찾아 주신 만큼 더욱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광주 전 지역의 웨딩홀을 섭외하여 실시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무리츠웨딩홀 계약자에 한해서는 예식 지원금이나 감사 선물 패키지 증정과 같은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특히 광주웨딩플래너가 엄선한 스페셜 스드메 패키지가 준비돼 있는데 심플 패키지, 모던 패키지, 럭셔리 패키지로 총 3가지다. 최신 디자인의 광주웨딩포토를 만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광주웨딩스튜디오의 인기 샘플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전시회나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기획전도 열린다.

허니문 부문에서는 웰빙 허니문과 팜투어가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는데,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 고급 여행용 캐리어, 비치 샌들, 카메라 방수 팩, 여행용 파우치 3종 팩, 화보집과 같은 여행상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 일정에 따라 방문하면 신부 수첩이나 면세점 쿠폰, 청첩장 할인쿠폰을, 사전에 예약하는 경우에는 선착순 30쌍을 선정해 체중계를 선물로 제공하고 2시간마다 진행하는 룰렛 추첨을 통해 캐리어나 이어링, 전자레인지 상품도 100% 증정한다.

한편 방문, 계약 사은품과 함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7월 광주찬스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사항과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