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토, 마이리얼트립과 공동 마케팅 진행
상태바
플리토, 마이리얼트립과 공동 마케팅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회원에게 포인트 할인 및 쿠폰 제공…카툰 콘텐츠 공동 개발까지
▲ 플리토가 마이리얼트립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플리토(대표 이정수)는 투어·액티비티 여행 서비스 마이리얼트립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리토는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겨냥, 여행에 활용할 수 있는 양사의 서비스를 알리는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여행 공감 카툰 콘텐츠 제공, 서비스 쿠폰 발급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진행한다. 양사는 ‘여행 시 플리토가 필요한 순간’ 등을 주제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카툰 콘텐츠를 제작해 플리토의 번역 서비스와 마이리얼트립의 맞춤 여행 서비스를 동시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포인트 및 할인쿠폰 발급을 통해 플리토와 마이리얼트립 회원이 양 서비스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독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플리토는 마이리얼트립 회원에게 플리토의 집단지성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2000P를 제공하며, 마이리얼트립은 플리토 회원에게 3000원 서비스 할인 쿠폰(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을 제공한다. 발급되는 쿠폰은 6월 19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9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집단지성을 통한 빠르고 정확한 텍스트, 이미지, 음성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온 플리토는 최근 인공지능 번역 기능을 추가, 해외여행지에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정수 플리토 대표는 “해외 여행객들이 플리토의 번역 서비스와 마이리얼트립의 맞춤여행 서비스를 활용해 전 세계 어디든 자유롭게 누빌 수 있기를 바란다”며 “플리토는 앞으로도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마련하는 한편, 해외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번역, 실시간 이미지 번역 서비스를 더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