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태 11개국 합동 포토 콘테스트 ‘리브벨킨’ 개최
상태바
벨킨, 아태 11개국 합동 포토 콘테스트 ‘리브벨킨’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액세서리 선두주자 벨킨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리브벨킨(#Livebelkin)’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브벨킨은 일상 속 최고의 스마트 라이프 순간을 사진으로 널리 공유하자는 목적으로 기획했으며, 총 상금 1만2000달러 규모로 진행된다. 한국, 중국, 일본 등 아태지역 11개국에서 동시 개최해 각국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리브벨킨 국내 참여방법은 벨킨 제품을 활용해 장소, 시간에 관계없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촬영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중 하나의 SNS 채널을 선택, #LivebelkinKR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총 3주간 3회의 주제를 제시하며 주별 3명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주별 당첨자 3명에게는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 파워팩 6700mAh를 증정하며 아시아 최종 콘테스트 후보작으로도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 최종 콘테스트는 리브벨킨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별도로 진행하고 팬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가장 많이 득표한 3명에게 각각 아이폰7 레드, 갤럭시 S8, 애플워치2 등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와 더불어 최신 벨킨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밖에 벨킨은 콘테스트 기간 동안 제품을 스타일리시하게 소개하는 미니 비디오와 특장점과 팁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리뷰 등 재미있는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리브벨킨은 벨킨 제품으로 업무를 단순화시키면서 풍요로운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는 팬들의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벨킨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이 전파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모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