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스파파,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건강한 실리콘 식기 출시
상태바
홍스파파,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건강한 실리콘 식기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 식기, 실리콘 이유식볼, 실리콘머그컵 등 제품을 제공하는 홍스파파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유아,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홍스파파는 제조부터 유통까지 모든 부분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는 회사로 원재료입고부터 제품출하까지 전 공정 관리되는 스마트팩토리 제조회사로서 FDA, SGS 승인된 원료와 믿을 수 있는 제조 과정을 통해 제품을 생산한다.

인체에 무해한 백금촉매를 이용한 제조법으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실리콘 유아,생활용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친환경으로 만든 유아,생활용품은 정기적인(1년2회) KCL 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홍스파파의 대표제품인 실리콘 식판, 실리콘 이유식볼, 실리콘 머그컵 등 친환경식기들은 아이들이 자주 사용하는 만큼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아이들의 시각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밥 먹는 시간이 즐거워 질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실리콘 재질인 만큼 식탁에서 밀리지 않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40도부터 +250도까지 열에 견디며 전자레인지 소독 및 열탕 소독도 가능해 위생적이다.

홍스파파 관계자는 “실리콘의 특성상 깨지지 않아 안전하며,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며 “다른 제품과의 차별점으로는 전체적인 형상은 레몬모양의 디자인과 식판은 웃는 캐릭터 형상이라 아이들이 즐겁게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돼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