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포켓샐러드, 다양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으로 인기
상태바
리뉴얼 포켓샐러드, 다양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으로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 배달 서비스 업체 ‘주식회사 에이타워’ 는 지난달 5월 19일 자사 브랜드인 ‘포켓샐러드’ 전 제품의 내용물과 패키지 구성을 새롭게 탈바꿈하는 동시에 ‘파스타 샐러드’ , ‘훈제오리 샐러드’ , ‘통곡물 샐러드’ 등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였다.

‘포켓샐러드’ 는 선주문 후 제조되며, 세척된 샐러드를 진공포장 하여 신선도를 오래 유지시킬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어디서든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다는 휴대성으로 다이어터들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 하였고, 정기적으로 포켓샐러드를 찾는 고객만 5만 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된다.

이번 리뉴얼은 각 재료별 개별 포장으로 재료 본연의 맛과 신선함은 더욱 살렸고, 용기와 포크를 한 팩에 담아 포켓샐러드의 장점인 간편성을 높였다. 또한 신제품 3종 출시는 샐러드의 종류를 다양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 기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새로운 소비자 유치로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파스타와 오징어, 새우 등의 신선한 씨푸드가 들어간 ‘파스타 샐러드’ 와 기력보충과 몸보신으로 좋은 ‘훈제오리 샐러드’ , 병아리콩, 귀씨, 해바라기씨 등의 다양한 곡물들로 건강을 생각한 ‘통곡물 샐러드’ 등 3가지이다.

에이타워 관계자는 “기존 포켓샐러드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 의견을 받아들여 늘 신선한 샐러드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개선하고, 신상품을 개발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 판매하고 있던 샐러드 7종에서 3종이 추가되면서 총 10종의 샐러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재구매율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몸매가 드러나는 여름, 굶지 않고 균형감 있는 영양소를 섭취하며 건강하게 여름을 맞이하는 다이어터들이 늘어나면서 ‘포켓샐러드’ 의 인기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켓샐러드 리뉴얼 및 신제품 3종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