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모링가플러스, 최대 40% 할인 판매 행사
상태바
JW중외제약 모링가플러스, 최대 40% 할인 판매 행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제약 모링가플러스는 프리미엄 ‘모링가플러스’의 환(정) 셋트구성 상품을 최대 30~4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유통구조 개선을 선언하면서 기획됐다.

JW중외제약 모링가플러스는 품질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생산된 JW중외제약 모링가플러스는 금속성 이물 기준(10.0㎎/㎏ 미만)중 적합판정을 받는 기준을 넘어서 극소량의 기준치 허용 금속성 이물질도 함유되지 않은 0.00mg/kg 불검출 수치의 제품을 생산하는 등 품질을 강화했다.

JW중외제약은 일반세균 및 대장균검사 등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모링가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모링가플러스는 제품의 대한 원료 시험성적을 의뢰하는 등 꾸준한 품질관리로 금속성이물질 및 대장균이 검출되지 않은, 적합 판정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해 타블렛 정 형태의 제품으로 생산된다”고 전했다.

모링가는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데 다량의 아연과 함께 비타민, 철분, 필수아미노산 9종 등 약 92가지의 영양분이 함유돼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자연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남녀노소 균형적인 영양섭취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 모링가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JW중외제약 모링가플러스는 모링가에서 추출된 녹황색 엽록소를 원료로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아연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위생 보전과 영양소 손실 방지를 위해 고열을 가하지 않았으며 불순물과 세균 등이 번식되지 않도록 가공하여 제조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품질향상을 선언하면서 모링가플러스는 모링가가루나 모링가환이 아닌 고비용 생산 공정이 필요한 알약 형태의 정제 형식으로 생산된다. 제품은 250정 단위로 구성됐으며 하루 1~2회 4~5정씩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포털사이트에서 모링가몰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