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브랜드 ‘토드비’, 소비자 의견 수렴해 제품 디자인 리뉴얼
상태바
아기띠 브랜드 ‘토드비’, 소비자 의견 수렴해 제품 디자인 리뉴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시트·아기띠 전문 브랜드 ‘토드비’가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대대적인 제품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진행하게 된 배경에 대해 토드비는 관계자는 “제품 개발을 준비하던 올해 초 아이를 육아 중인 엄마 소비자로부터 한 통의 메일을 받았다”면서 “메일은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예쁜 힙시트 아기띠를 만들어 줄 것을 부탁하는 내용이었고, 이 내용을 바탕으로 제품 디자인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존 토드비의 아기띠나 힙시트는 매일 아이를 안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만큼 안전성과 기능성에 중점을 둬 제작돼왔으나 아이에게 예쁜 옷을 입힌다는 느낌이 들었으면 한다는 엄마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 힙시트·아기띠 제품에 대한 라인업 변경 및 디자인 개선을 진행하게 된 것.

토드비는 제품 디자인 리뉴얼을 거쳐 육아맘들을 겨냥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토드비는 힙시트, 아기띠 등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필요로 하는 유아용품을 제작 및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허 기술인 에어 보형물을 적용해 아랫배 통증을 줄인 ‘에어모션’, 지난해 론칭한 올인원 아기띠 ‘히든컬렉션360’ 등 새롭고 기능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리뉴얼을 통해 선보일 토드비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은 이달 중 각 온라인몰과 토드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