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네임코리아, 랜섬웨어 피해 기업 무상 복구
상태바
닷네임코리아, 랜섬웨어 피해 기업 무상 복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6.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메인 등록 고객 웹방화벽 무상 제공…랜섬웨어 예방 위한 서버 백신·디도스 서비스 지원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은 인터넷나야나 랜섬웨어 피해 기업에게 서버를 무료로 복구해주는 서비스를 3개월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닷네임코리아에서 랜섬웨어 피해 복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닷네임코리아 호스팅을 무료로 신청한 후, 1:1 문의로 접수한 뒤 기존의 파일과 DB를 업로드해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하기 어려운 경우 소정의 비용으로 기술대행 신청을 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기술지원은 1:1 문의를 통해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닷네임코리아는 선거 기간 중 언론사 및 선거기관에 무료로 디도스 방어를 지원하고, 스타트업, 중소기업에 UTM 통합 보안 솔루션과 무상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웹보안에 대한 다양한 무상 공급 캠페인을 제공하고 있다.

닷네임코리아는 보도메인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월3만원 상당의 웹방화벽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웹호스팅 고객에게도 웹방화벽, 보안관제, 랜섬웨어 예방을 위한 서버 백신, 디도스 방어 등의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강희승 닷네임코리아 대표는 “최근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국내의 대규모 해킹 사고는 웹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국내 기업의 인식이 낮고,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비가 부족했음을 여실히 보여주는 증거”라며 “이번 무상 복구 서비스를 통해 피해를 입은 기업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