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 컬러 2종 추가
상태바
제이버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 컬러 2종 추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1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는 지난 5월 출시한 무선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의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X3의 컬러는 세련된 알파(밀리터리 그린)와 강렬한 로드 러쉬(레드)로 기존에 출시된 블랙아웃(블랙), 스파르타(화이트)와 더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추가로 출시됐다.

격렬한 스포츠에도 착용감을 자랑하는 X3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인라인 리모컨을 통해 음악과 통화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두 대의 이어폰을 하나의 기기에 연결하는 기능을 통해 친구와 함께 같은 음악을 들으며 운동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X3는 전용 앱 마이사운드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음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지정한 음향설정은 이어폰에 저장돼 페어링 한 음향 장치 또는 음악 서비스와 상관없이 항상 커스터마이징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어 장치를 변경할 때마다 매번 옵션을 다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제이버드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X3는 전작에 비해 더욱 작아진 유닛 사이즈로 제작돼 어떠한 스포츠에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앱을 통해 사운드 커스터마이징도 할 수 있는 스포츠 액티비티를 위한 이어폰”이라며 “지난달 블랙아웃과 스파르타 컬러가 출시한 데 이어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고려해 알파와 로드 러쉬의 2종 컬러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버드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이버드 보상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주요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이버드 블루투스 이어폰(프리덤, X3) 구매자 중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을 반납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유무선 혹은 브랜드와 관계없이 모든 이어폰을 반납할 수 있으며, 수거된 이어폰은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