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배란 테스트기 ‘원포’, 예비부모클래스에 물품 후원
상태바
임신·배란 테스트기 ‘원포’, 예비부모클래스에 물품 후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및 배란 테스트기 전문 판매 기업 ‘원포(wondfo)’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예비부모클래스’에 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예비부모클래스는 오는 7월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임신을 준비중인 1년 이내의 신혼부부 80쌍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예비부부를 위한 임신준비 강연, 재무설계 노하우 등의 순서로 꾸며진다.

개그맨 이정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예비부모클래스는 류지원 산부인과 전문의의 신혼부부를 위한 임신준비 A to Z 강연과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클래스에 참석하는 모든 부부들은 임신과 몸 관리를 위한 엄마준비상자를 선물로 받게 된다.

선물로는 원포 배란테스트기, 임신테스트기를 비롯해 엽산과 비타민 등의 영양제, 여성청결제, 좌훈 쑥 찜질패드 등이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는 SNS 이벤트와 영화티켓 이벤트도 진행된다.

임신 및 배란 테스트기는 자연임신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가정이나 외부에서도 쉽게 배란일과 임신을 측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변 중에 포함된 LH호르몬(황체형성호르몬)의 농도를 검출해 배란일을 측정하는 배란테스트기는 사회활동과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고, 생활이 불규칙한 여성들의 배란 사이클을 추적해 계획임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소변 중에 포함된 임신호르몬(Hcg)의 농도를 이용하는 임신테스트기는 간편하게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며 약 3~5분 이내에 임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자연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원포 관계자는 “모든 것이 설레는 신혼부부들의 행복한 임신을 위해 물품을 후원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원포를 통해 예쁜 2세를 만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 복지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작년에 이어 지난 4월에도 예비부모클래스를 후원했고 향후 클래스에서도 원포 제품을 선물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원포는 난임여성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인 ‘불임은 없다, 아가야 어서오렴’에도 매월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5년부터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