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팩토리, ‘더 빠른 샴푸’ 초도 물량 완판
상태바
착한팩토리, ‘더 빠른 샴푸’ 초도 물량 완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착한팩토리’는 자사 제품 ‘더 빠른 샴푸’가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 3,000세트 완판돼 임시 품절상태라고 14일 밝혔다.

‘더 빠른 샴푸’는 풍부한 단백질 및 아미노산 성분 함유로 빠른 모발 변신이 가능하며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로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두피에 노페물과 각질제거를 위한 스켈링 효과 및 강력한 보습력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잡아줘 보습과 생기 있는 건강한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착한팩토리는 더 빠른 샴푸 및 지우개팩, 밀크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샴푸, 단백질폭탄 퍼퓸샴푸팩, 단백질폭탄 실크테라피 등을 다루고 있다. 이 제품들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손상모와 민감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임찬양 대표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한 가지 제품 사용만으로도 만족감을 주며 손상되고 거친 모발, 뻣뻣한 모발을 지닌 분들께 도움을 주고자 만든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걱정하는 설페이트 계열, 파라벤, 실리콘 등 가습기 살균제에 들어 있는 문제 되는 성분을 제거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착한팩토리는 2016~2017년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제품은 온라인과 오픈마켓,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