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정보회사 르매리, ‘모히토 칵테일 파티’ 개최
상태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모히토 칵테일 파티’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향기롭고 매력적인 칵테일과 함께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는 ‘모히토 칵테일 여름파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히토 칵테일 파티는 오는 7월 21일 오후 8시에 강남역 소재 칵테일 바에서 진행되며 무더운 여름과 정열적인 사랑에 어울리는 모히토와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며, 알아가고 싶은 상대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참가대상은 르매리 정회원 및 비회원 남녀 각각 15명씩 총 30명이며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 대상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비회원은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참석할 수 있다.

칵테일과 더불어 뷔페식 메뉴, 와인이 함께 제공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입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신청은 르매리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개별적으로 파티 장소 및 안내 사항이 전달된다.

자세한 문의는 파티 당일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이혼 또는 사별이라는 힘든 과정을 거친 신청자들을 위해 억지스럽지 않고 진실되면서 체계적인 구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차별성을 둬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간의 커플 달성률을 높이고자 한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오유진 대표는 “여름에 어울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모히토를 소재로 격식 있는 와인과 칵테일이 제공되는 여름 파티를 준비했다”며 “영화에 나온 유명 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몰디브에서 모히토 한잔을 즐기는 시작점이 되길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오직 재혼만을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췄으며 매월 미팅파티와 무료맞선 이벤트를 비롯해 르매리 공식 블로그 ‘사랑과 전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규모 모임과 맛 집 투어를 진행하며 재혼 희망자들과의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