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 500만 뷰 돌파
상태바
LG유플러스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 500만 뷰 돌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걱정 없이 고음질 음원 감상 가능…영상 오픈 후 일 평균 가입자 154% 증가
▲ LG유플러스의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이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이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감성 인디밴드 ‘멜로망스’가 가수 에일리의 ‘보여줄게’라는 곡을 폭발적인 고음으로 재해석해 부르며, 지니뮤직을 이용하면 원본 오디오와 비교해 음원 손실이 없는 생생한 원음 그대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표현했다.

또 연주 중에 멜로망스 보컬이 데이터 경고 팝업창을 손으로 날리면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스트리밍 무제한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마지막에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첫 4개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문구가 나오면서 6월 30일까지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 가입고객은 U+멤버십 포인트로 2개월간 무료 이용 및 추가 2개월 5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을 암시했다.

회사 측은 이번 ‘멜로망스’ 바이럴 영상 오픈 이후 지니뮤직 일 평균 가입자는 15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댓글 중에는 ‘노래 완전 잘해,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하고 무료 이용기간도 준다니 등록해야겠다’, ‘광고 보다가 직접 찾아보긴 처음이다’, ‘유플러스 사용하는 내가 좋다’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전용으로는 월정액 7700원(VAT 포함),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사용은 월정액 9600원(VAT 포함)이다. 고객은 지니뮤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걱정 없이 고음질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주변 음악을 인식해 가수와 음악장르 등을 바로 알려주는 사운드검색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원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PC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