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튼웍스, 클라우드 데이터 이관 지원 서비스 출시
상태바
호튼웍스, 클라우드 데이터 이관 지원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데이터센터 통합 지원…기업 환경에 맞는 데이터 플랫폼 설치 제공

호튼웍스는 조직들이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쉽게 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연한 가입 지원(Flex Support Subscription)’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업무 처리의 빠른 속도와 유연성 확보를 위해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이관하고 있다. 호튼웍스의 유연한 가입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클라우드와 업무 현장을 이동할 수 있는 단일 호튼웍스 데이터 플랫폼(HDP) 가입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데이터 저장소의 간단한 연결이 가능하다.

이는 업무 현장의 HDP와 클라우드 외에도 AWS용 호튼웍스 데이터 클라우드에서 스파크, ETL과 분석 업무의 최적화를 위해 전문가의 가이드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포괄하고 있다. 유연한 가입 지원 서비스는 빅데이터 인프라에 대한 기업들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지원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제공한다.

제이미 잉게세르 호튼웍스 제품관리 담당 부사장은 “전례 없이 많은 수의 고객들이 클라우드로 옮겨 가고 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체제에 맞는 지원 모델이 필요해졌다”며 “호튼웍스 고객들은 클라우드, 업무 현장 혹은 하이브리드 체제 등 자신들의 필요에 맞춰 유연하게 HDP를 설치할 수 있는 단일한 가입 지원 서비스를 처음으로 채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