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본격 직장 내 문서고민 해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본격 직장 내 문서고민 해결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1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는 12일부터 사무실 내 문서 고민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유형 별 문제 해결법과 함께 경품까지 제공하는 ‘본격 직장 내 문서고민 해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문서 고민 상담을 통해 모빌리티, 클라우드 등을 기반으로 급변하고 있는 디지털 업무환경에 뒤처지는 직장인의 고민을 공유하고, 보다 스마트한 사무실 문서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국후지제록스의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문서보안, 문서관리 등의 고민 유형을 선택, 그에 맞는 솔루션을 확인하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한 후, ‘이벤트 참여완료’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참가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제공하고, 100번째 참가자에게는 미니빔(SK텔레콤 스마트빔)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솔루션을 확인한 뒤, 한국후지제록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솔루션과 복합기 2대 이상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LG G패드를 증정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문서로 인한 업무 스트레스는 업무 성과를 저해하는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무실 안에서 일어나는 문서 고민들을 알아보고 해결책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