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관광서비스과, 호텔 무료체험 진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관광서비스과, 호텔 무료체험 진학설명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서울호서전문학교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호텔관광서비스과 과정에서 다가오는 6월 24일 10시부터13시까지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3층 컨퍼러스에서 전국 고등학생 대상으로 무료 호텔리어&관광과이드 체험을 진행한다.

이번 호텔무료 체험 진학 설명회 행사는 오프닝을 시작으로 호텔투어, 투어가이드, 바리스타 실습 체험으로 이루어진다. 참가 희망을 하는 학생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하면 된다.

현재 이 학교 호텔관광서비스과 과정은 이론에 그치지 않는 국내외 특급 호텔 등에서 현장 실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국내외 특급 호텔로 취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 지난해 6월에 김승현, 설민호, 안태민, 이순철 학생이 대한민국 신라호텔로 취업을 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이 학교 입학관리부 김도훈과장은 “18년 연속 100% 취업률 달성과 더불어 취업명문으로 자리잡은 이유는 이론에만 그친 수업이 아니라 실무 현장 수업과 접목한 수업 덕분이라며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기업을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해 기업이 이 학교 학생들을 찾는 경우가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 호텔관광서비스과 과정은 100% 면접으로만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