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리더
상태바
제네시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리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완성도 항목서 9년 연속 최고점 획득…실행 능력 부문서도 최고 평가
▲ 제네시스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제네시스는 가트너의 ‘2017 매직 쿼드런트 전 세계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비전 완성도’ 항목에서 9년 연속 최고점을 받았으며, 올해에는 처음으로 ‘실행 능력’ 부문도 최고 평가를 받았다.

이번 2017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전 세계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에서는 총 12개 컨택센터 인프라 기업의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평가했다. 보고서는 기업을 비전 제시자, 니치 플레이어, 도전자, 리더 총 4개의 사분면으로 분류한다. 리더의 경우 현재 비전의 높은 실행 능력과 미래에도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있는지가 평가 기준이 된다.

머라인 트 부이(Merijn te Booij) 제네시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제네시스가 이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전 세계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에 9년 연속 리더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확대에 주력하며, 고객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고객 경험 플랫폼에 지속적인 투자를 해 온 결과”라며 “제네시스는 올해 두 가지 항목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이는 제네시스가 옴니채널 여정 관리뿐만 아니라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를 아우르는 옴니채널 컨텍스트를 공유하는 업계 유일의 진정한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 제공업체임이 입증된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