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화장 필수품 에어쿠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골라야
상태바
수정화장 필수품 에어쿠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골라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1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쿠션은 기존의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에 비해 휴대하기 편리하고, 사용하기 간편해 수정화장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들의 파우치 속에 하나쯤은 반드시 찾아볼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다.

특히 수정화장용으로 사용하는 만큼 밀착력 좋은 쿠션이야말로 좋은 에어쿠션의 조건이라고 할 수 있으며,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물광화장, 투명화장을 연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하지만 피부타입을 고려하지 않고 에어쿠션을 구매하게 되면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화장이 들뜨는 등의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다. 따라서 피부타입별로 적합한 에어쿠션 제품을 찾아 구매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지성피부라면 TS 미라클 매트 쿠션을 추천한다. Water Wrapping System으로 바르는 즉시 얇은 막이 형성돼 피부를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지켜준다. 커버력이 뛰어나면서도 무너짐이 적고, Amino-grain과 다양한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들뜨는 현상을 방지하는 밀착력이 좋은 쿠션이다.

건성 피부는 각질이 많아 수정화장 시 뭉치는 등의 어려움을 겪곤 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은 꿀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장미꽃추출물 등을 넣어 수분감을 꽉 채웠다. 또한 고 굴절 오일과 투명도 높은 파우더가 적절한 빛의 반사와 투과를 유도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수정화장 시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므로 화장을 한 듯 안한 듯한 투명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쉽게 트러블이 나는 민감성 피부라면 TS 미라클 누드 쿠션이 적합하다. 병풀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한다. 자작나무수액이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하루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스킨케어 제품뿐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도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한다면 건강하면서도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밀착력 좋은 쿠션이 어떤 제품인지 꼼꼼히 알아본 다음 에어쿠션을 구매하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