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몽쉘치즈카라멜 디저트 전문점 마망갸또와 이색 프로모션 화제
상태바
롯데제과, 몽쉘치즈카라멜 디저트 전문점 마망갸또와 이색 프로모션 화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가 신제품 ‘더 디저트 몽쉘 치즈카라멜’ 출시를 기념하여 마망갸또와 함께 디저트카페 ‘더 디저트 몽쉘존’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더 디저트 몽쉘 치즈카라멜’은 출시 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몽쉘치즈카라멜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판매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 5월 31일부터 마망갸또 강남점 내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의 ‘몽쉘 디저트 존’을 오픈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더 디저트 몽쉘존’은 마망갸또 강남역점 외부에 야외웨딩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조형물을 설치하고, 매장 1층 내부에는 몽쉘을 형상화한 포토존을 설치해 2534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몽셀피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몽쉘 디저트 존 내에서 제품과 함께 셀카를 촬영한 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마망갸또 상품권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강남역과 신논현역 일대에서 몽쉘 치즈카라멜 샘플링 및 즉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더 디저트 몽쉘 치즈카라멜’은 기존 몽쉘 제품 대비 크림 함유량을 37%증가시켜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강화했으며, 유명 디저트샵 마망갸또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카라멜과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롯데제과 몽쉘에서는 하반기 새로운 맛의 ‘더 디저트 몽쉘’라인을 추가로 출시해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