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라이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VAP’, ‘뷰티바이블2017’에 소개
상태바
네츄럴라이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VAP’, ‘뷰티바이블2017’에 소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미국시장 올해의 비타민 상을 차지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국내외에 공급하는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가 KBS Drama 예능 ‘뷰티바이블 2017’에 소개된다.

모델 한혜진과 배우 임수향, 걸스데이 유라가 MC로 활약 중인 ‘뷰티바이블 2017’은 많은 뷰티 상품들 속에서 진정성 있는 뷰티 아이템을 검증하는 KBS Drama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부터 방송된 전문 뷰티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는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VAP의 10종 제품 중 6품목이 배우 임수향과 걸스데이 유라가 선택한 이너뷰티 잇아이템과 단기 집중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네츄럴라이프의 관계자는 “이번 뷰티바이블을 통한 VAP 제품의 소개는 이너뷰티와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줄이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상 속 생활 밀착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는 오는 6월 10일 (토)과 6월 17일 (토), 총 이틀간 오후 8시 20분부터 KBS Dram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츄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는 현대인의 24시간 생활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편하고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뷰티 젤리, 간편하게 섭취하는 헬스 파우더, 다이어트와 운동에 필요한 바디 부스터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