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모바일 최적화된 결제창 개발 완료
상태바
KG이니시스, 모바일 최적화된 결제창 개발 완료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6.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 단계 간소화·간편결제 최적화…모든 디바이스에서 간편결제 가능

KG이니시스는 9일 결제창을 리뉴얼해 결제 단계 간소화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패러다임의 결제창을 개발완료하고 일괄 적용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결제창에서는 최근 결제시장에서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간편결제 및 신용카드 UI 를 변경하여 효율적으로 배치하였고, 고객 결제 환경에 제약 없이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장에 혼재되어 있는 간편결제인 각종 페이(pay)류를 연동할 수 있는 PG 결제창 모델로 설계되어, 기존의 결제 패러다임을 바꾸었다는 평가다.

또한 이용 고객의 입장에서 결제 간소화를 최우선 목표로 설계되어, 기존 4단계의 결제단계를 한 개의 화면에서 결제 할수 있도록 기존의 약관페이지를 결제 페이지 내에서 보여주고 ‘다음’버튼 없이 바로 결제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최근 전자결제의 시장구조는 간편결제들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 하지만 기존의 결제창은 새로운 시장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었다. 시장 선도기업인 KG이니시스는 이번에 리뉴얼 된 결제창을 통해 결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가장 앞서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권오흠 KG이니시스 대표는 “기존 결제창은 고객보다는 서비스제공자 입장에서 설계돼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건 사실”이라며 “월 2600만건, 연간 3억건 이상의 거래가 KG이니시스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새롭게 리뉴얼 된 결제창이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은 물론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