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수학원 스카이에듀, 2018학년도 ‘고3 썸머스쿨’ 모집
상태바
인천재수학원 스카이에듀, 2018학년도 ‘고3 썸머스쿨’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학년도 수능이 16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입시생들에게 중요한 시험인 6월 평가원 모의고사도 끝났다. 혼자서 입시준비를 하는 학생들, 학과가 적성에 맞지 않아서 또는 좀더 좋은 대학을 진학하기 위해 반수를 선택하는 학생들 등 기로에선 학생들이 고민하고 있다.

좋은 학원 선택을 위한 고심은 현재 고3 학생들도 마찬가지다. 여름방학은 마지막으로 주어지는 황금 같은 기회로 이 기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부천 대표 재수학원인 스카이에듀 인천본원에서는 재수생들을 위한 ‘반수 도전 D-149,’ ‘고3학생들을 위한 썸머스쿨’을 모집한다.

스카이에듀 인천본원 반수 도전 D-149는 국영수 중심의 주요개념 총정리 수업과 자신의 학습상황에 맞춘 자기주도학습을 병행한다. 또한 부족한 부분은 1:1로 학습지도를 받으면서 약 보름기간 동안 학습 적응기를 갖는다. 두 번의 토요일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상황을 점검하고 문항분석결과를 근거로 보완계획도 세운다.

반수반에서 2주간의 학습적응기를 마친 학생들은 그 동안의 학습진행내용과 진단평가기준으로 수준별 학급에 배치된다. 스카이에듀 인천본원 재수종합반 2학기가 시작되는 7월 3일부터 본격적인 반수생활이 시작된다.

학원 측은 문제풀이를 병행하는 정규수업과 1:1클리닉수업 등 개인학습점검, 꾸준한 학습반복, 매주 토요일 모의고사 문항분석을 통한 치열한 분석과 일요일까지 의무자기주도학습으로 진행되는 효율적인 시간관리로 관리한다.

서울대 130명, 연세대 86명, 고려대 82명 등 다수의 합격생(2006-2017학년도)을 배출한 입시명문학원 스카이에듀 인천본원은 올해도 우수한 재수생들의 재도전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학생들의 학교생활기록부 분석 및 연간 30회 이상의 수능모의고사, 논술모의고사 성적분석을 통한 1:1 종합평가 실시, 1:1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1:1 면접지도, 논술특별지도, 입시분석 설명회 수시개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고3 재학생들의 여름방학을 책임질 썸머스쿨은 ‘수능1등급을 향하여’란 부제로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재수생들과 똑같은 생활 및 학습일정으로 하드트레이닝하며 7월 17일부터 8월 12일까지 4주간 학습하게 된다. 3등급이내 학생들 선착순 1학급 모집중이며, 방학일정이 다른 학생들을 위해 1주차는 저녁에 수업이 진행된다.

재수종합반 반수입학 및 고3썸머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