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는 ‘공공기관 CS컨퍼런스’에서 PCSI 최우수기관 우수사례로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45개 공공기관이 참여했으며 코레일네트웍스는 ‘서비스 일류기업 코레일네트웍스’라는 새로운 비전을 설정하고 서비스 혁신 전담조직을 신설해 중장기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는 등 고객서비스 혁신활동 및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현장중심의 CS캠페인 실천을 통해 고객체감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매월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서비스 톡톡’을 시행하는 등 직원의 자발적 참여와 동기부여를 통해 이번 결과를 이뤘다.
코레일네트웍스 곽노상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 혁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게 돼 뜻 깊다”며 “고객행복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에서 출발한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하나 더 서비스’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 입장에서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네트웍스는 7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최고등급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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