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공공기관 CS컨퍼런스’에서 PCSI 최우수기관 우수사례 발표
상태바
코레일네트웍스, ‘공공기관 CS컨퍼런스’에서 PCSI 최우수기관 우수사례 발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네트웍스는 ‘공공기관 CS컨퍼런스’에서 PCSI 최우수기관 우수사례로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45개 공공기관이 참여했으며 코레일네트웍스는 ‘서비스 일류기업 코레일네트웍스’라는 새로운 비전을 설정하고 서비스 혁신 전담조직을 신설해 중장기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는 등 고객서비스 혁신활동 및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현장중심의 CS캠페인 실천을 통해 고객체감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매월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서비스 톡톡’을 시행하는 등 직원의 자발적 참여와 동기부여를 통해 이번 결과를 이뤘다.

코레일네트웍스 곽노상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 혁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게 돼 뜻 깊다”며 “고객행복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에서 출발한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하나 더 서비스’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 입장에서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네트웍스는 7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최고등급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