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서비스 1주년 앞두고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포켓몬고, 서비스 1주년 앞두고 특별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타입·얼음타입 포켓몬 출현율 상승…행복의알 할인 판매

전 세계 7억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포켓몬고(Pokémon GO)’가 오는 7월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리얼월드 게임 포켓몬고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계획을 공개하고, 그 첫 번째로 ‘열투! 냉투! 엑설런트 스로를 노려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투! 냉투! 엑설런트 스로를 노려라!’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불꽃타입’, ‘얼음타입’ 등 포켓몬의 출현 확률이 높아지고, 숍에서 ‘행복의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포켓몬을 잡을 때 몬스터볼을 정확하게 던지면 발생하는 ‘Nice!’, ‘Great!’, ‘Excellent!’ 등의 보너스 XP가 평소보다 증가해 레벨업에 유용할 전망이다.

이를 시작으로 올여름 전 세계에서 포켓몬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7월 22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그랜드 파크에서 포켓몬고 축제 ‘포켓몬고 페스트 시카고’가 열리며, 세부사항은 6월 19일 ‘포켓몬고 페스트 시카고’ 특별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아울러 6월부터 9월에 유럽의 쇼핑센터(Unibail-Rodamco)에서 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며, 일본 요코하마에서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도시형 이벤트 ‘피카츄만이 아니야 피카츄 대량발생츄!’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