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웍스, 북미 기술 혁신 기업 선정
상태바
에스이웍스, 북미 기술 혁신 기업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6.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헤링 북미 탑 100 어워드’ 선정…다양한 모바일 OS 지원하는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 호평 받아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는 북미지역 대표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2017 레드 헤링 북미 지역 탑 100 어워드’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 상은 벤처 투자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업계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도구로 평가된다. 레드 헤링 탑 100어워드에 선정된 기업은 알리바바, 페이스북, 구글, 스카이프, 슈퍼셀, 스포티파이, 트위터, 유튜브 등이다.

에스이웍스는 앱 개발자들을 위한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인 ‘앱솔리드 (AppSolid)’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샌프란시스코 본사와 서울의 R&D 센터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앱솔리드는 안드로이드, iOS, 유니티 등 다양한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세계 앱 개발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레드 헤링의 발행인 및 회장인 알렉스 뷰(Alex Vieux)는 “에스이웍스가 레드 헤링의 파이널리스트에 포함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앞으로 테크 업계에서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에스이웍스의 뛰어난 기술력이 북미 시장에서 인정받아 명망있는 상의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북미 모바일 보안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에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