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멀티클라우드 위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 3종 출시
상태바
베리타스, 멀티클라우드 위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 3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종속 없이 가시성 확보…손쉬운 마이그레이션 및 중요 데이터 보호 제공
▲ 베리타스 클라우드모빌리티 이용 화면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한국대표 조원영)가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데이터 관리 지원 솔루션 3종을 8일 공개했다.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베리타스 인포메이션 맵(Veritas Information Map), 중요 워크로드를 위한 양방향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베리타스 클라우드모빌리티(Veritas CloudMobility), 멀티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스냅샷 기반 데이터 보호 솔루션 ▲베리타스 클라우드포인트(Veritas CloudPoint) 등이다.

베리타스 인포메이션 맵과 새로운 S3 커넥터(S3 Connector)는 S3 기반 클라우드 스토리지 리포지토리에 저장된 비정형 데이터 자산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대화형 보기를 제공한다. 2018년 5월에 시행되는 유럽 일반 개인정보 보호법(GDPR)을 비롯해 전 세계 데이터 규정도 준수한다.

베리타스 클라우드모빌리티는 클릭 한 번으로 복잡한 워크로드를 기업의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게 해주는 자동화 솔루션이다. 사전 마이그레이션 테스트를 통해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미리 알 수 있어 성공적인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베리타스 클라우드포인트는 워크로드가 구축된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스냅샷 기반 데이터 보호를 활용해 까다로운 데이터 복구 목표를 해결하고 일관된 데이터 보호 정책을 수립하도록 지원한다. 구글, IBM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등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며 몇 분기 내 출시될 예정이다.

마이크 팔머(Mike Palmer)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기업은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온프레미스 환경과 동일한 수준으로 데이터 가시성을 확보하고 보호할 수 있기를 원한다. 또한 특정 업체에 종속되지 않고 간편하게 여러 클라우드로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을 하고 싶어한다”며 “베리타스는 기술 혁신을 통해 이와 같은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있고, 구글, IBM, 마이크로소프트 등 여러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해 지속적으로 더욱 발전된 기술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