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 제12회 IT 월드 어워드 3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익시아, 제12회 IT 월드 어워드 3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테스트, 가시성 및 보안 솔루션 선도기업 익시아는 기술 연구 및 자문 안내서인 NPG(Network Products Guide)가 마리 하타르(Marie Hattar) 익시아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익시아 비전 원(Vision ONE), 익시아 데벨로퍼를 2017년 제12회 IT 월드 어워드 금메달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각각의 수상 부문은 올해의 경영자,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보안 소프트웨어 부문이다.

IT 월드 어워드는 광범위한 업계 의견을 바탕으로 활발한 참여와 성취를 보인 수상자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정보기술 업계의 모든 분야에 걸쳐 기업 실적, 제품 및 서비스, 인기 기술, 임원 및 경영진, 설치 성공 사례, 제품 관리 및 엔지니어링, 고객 만족, 홍보 등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의 경영자(직원수 500~2499명) 부문 금메달은 익시아의 마리 하타르 CMO에게 돌아갔다. 하타르 CMO는 솔루션 마케팅, 기업 마케팅, 현장 마케팅, 기업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마케팅 등 Ixia의 브랜드 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업무를 책임지고 있다. 익시아의 사내외 관계자들을 위한 기업 포지셔닝, 메시지 전달, 커뮤니케이션 등이 그녀의 손끝에서 만들어진다.

네트워크 인텔리전스(직원수 500~2499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익시아의 비전 원은 플랫폼 하나로 기업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물리적/가상 인프라 어디서나 성능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다. 비전 원은 암호화된 트래픽에 숨겨진 위협에 대처하는 동시에 올바른 포렌식 솔루션에 올바른 데이터를 성능 저하 없이 공급한다.

한편 익시아 디벨로퍼 솔루션은 보안 소프트웨어(작원수 500~2499명) 부문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개발자들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테스트와 보안 리질리언시 테스트를 민첩하게 실시할 수 있는 이 독특한 솔루션으로 개발 주기 초기에 버그를 찾아낼 수 있다.

특히 익시아 디벨로퍼에는 주된 결함원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디버거가 통합돼 있다. 또한 사용하기 쉽고, 빠르고, 민첩한 웹 기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테스트 구성에서 네트워크의 실제 패킷으로 전환하기까지의 시간이 대폭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