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플러스, 갤럭시S8 마그네틱 고속충전케이블 출시
상태바
밥플러스, 갤럭시S8 마그네틱 고속충전케이블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케이스 개발, 제조사 밥플러스(대표 오승균)는 특허출원한 스마트폰용 5세대 마그네틱 고속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5세대형 마그네틱 케이블은 3-in-1 모델로, 한 케이블에 마이크로5핀, 타입C, 라이트닝8핀 커넥터가 호환 사용 가능하다. 여러 단말기와 다양한 장소에서 다수의 케이블을 사용하기 편리한 고속 충전 케이블이다.

양면 고속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고 강력한 자석력으로 견고한 결합과 손쉬운 분리가 가능하게 한 메탈 몰딩 디자인의 차별화가 사용자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블에 일체형 고정판을 부착해 케이블 관리가 쉽도록 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중과 충전 완료가 표시되며 줄꼬임 방지 3mm 특수 코팅 케이블로 고속충전이 가능케 한 5세대형 자석 케이블이다. 이 중 메탈몰딩을 통한 케이블의 내구성과 24K 도금 처리된 커넥터는 제품의 신뢰도를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S8/S8+, G5, 6, V20 등 타입C 커넥터와 기존 안드로이드 모델용 마이크로5핀 커넥터, 애플 아이폰용 라이트닝8핀 커넥터를 단말기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블 및 커넥터를 추가 구매 가능하도록 별도로도 판매된다.

밥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와 함께 고객 불만 시 100% 환불 보상 정책을 시행한다”며 “기존 출시한 스탠딩 케이스와 결합상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단체 구입 및 대리점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