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 > 소프트웨어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플러스
  • 네이버밴드
  • 카카오스토리
     
와이즈넛, SW전시회서 인공지능 챗봇 ‘아이챗’ 시연
국방 헬프콜·공공 고객만족센터 민원 상담 효율성 높여
2017년 06월 05일 16:05:16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 전시회 참관객들이 와이즈넛 부스에서 챗봇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지난 2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17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에서 자사 인공지능 챗봇 ‘아이챗’의 사례 발표와 데모시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와이즈넛은 24시간 365일 국방 헬프콜 및 공공분야 고객만족센터의 민원 상담 효율성과 민원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맞춤형 대국민 챗봇 서비스의 현실적인 구축과 운영 방향 등 단순 솔루션 제공의 차원이 아닌 공공기관의 민원 서비스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종합 컨설팅을 제공했다.

또한 이석원 와이즈넛 상무는 ‘와이즈넛이 제시하는 인공지능 챗봇의 현실적인 구축과 운영’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영향력을 높이고 있는 와이즈넛의 인공지능 챗봇은 2017년 국방 및 공공기관의 민원 상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민원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인기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인사·동정·부음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사명: (주)화산미디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24길 26 유성빌딩 2층 | 전화: 070-8282-6180 | 팩스: 02-3446-6170
등록번호: 서울아03408 | 등록년월일: 2014년 11월 4일 | 발행년월일: 2003년 12월 17일 | 사업자등록번호: 211-88-24920
발행인/편집인: 정용달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강남-01549호 |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하석 | 호스팅 사업자: (주)아이네임즈
Copyright 2010 데이터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