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 웨딩&허니문박람회, 6월 17~18일 앵콜 개최
상태바
천생연분닷컴 웨딩&허니문박람회, 6월 17~18일 앵콜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년 전통 허니문 전문 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은 최근 6월 초에 최다특가 웨딩&허니문박람회’ 을 주최하여 많은 예비부부의 참가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많은 허니문 여행사의 다양한 박람회가 개최되었지만, 유독 천생연분닷컴의 웨딩&허니문박람회에 만족도가 큰 이유는 무엇일까.

천생연분닷컴이 가장 집중하는 것은 예비부부가 허니문에 기대하는 ‘허니문 컨셉’ 과 일치하는가이다. 이에 대한 만족도와 어떤 사고도, 불편도 없이 다녀올 수 있는 보장성을 중심으로 오랜 노하우를 축적해 왔고 목표해왔다. 바로 이런 ‘허니문 여행의 본질’ 을 천생연분닷컴은 예비부부에게 제공하였고 그로 인해 많은 보장된 서비스와 허니문을 제공하는 허니문 대표 업체로 자리 잡았다.

천생연분닷컴은 천생연분닷컴 웨딩&허니문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허니문 상품들을 각 허니문 지역에 현지 인프라에 넓게 구축하여 현지의 세세한 사정이나 지역 축제, 즐길 수 있는 컨텐츠 확보 하였다. 만족도의 가장 핵심인 ‘현지 케어링’ 에 힘쓴 것이다. 이로 인해 천생연분닷컴을 통해 허니문을 경험하는 부부는 퀄리티 높고 풍족한 컨텐츠를 선택하며 즐기다 올 수 있다.

이외에도 한번뿐인 허니문을 좀 더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도록 천생연분닷컴은 총 13억원 상당의 여행 보증 및 안심보험에 가입하여 부부를 지원한다. 이는 허니문 여행 중 발생하는 어떤 상황에도 다양한 각도로 대처할 수 있다는 뜻이며, 항공 발권의 어려움과 복잡함을 염두에 두고 항공 자체발권시스템을 보유하여 불편함을 없앴다.

이렇게 허니문 선택, 준비, 출발부터 돌아올 때까지의 모든 불편함과 비용적, 정보적인 측면을 책임지고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허니문 브랜드 중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이를 입증하듯 천생연분닷컴은 2017년 한경에서 주최한 허니문 부문 파워브랜드 대상 수상과, 2016년 허니문 부문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천생연분닷컴의 박람회는 위와 같이 보장된 허니문과, 박람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초특가 혜택 및 프로모션, 지역별 혜택 옵션 등을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될 수밖에 없다는 분석이다.

한편 다가오는 천생연분닷컴의 6월 17 - 18일 웨딩&허니문박람회는 이번 개최된 박람회와 동일한 조건으로 개최되며 이벤트 신청 방법은 천생연분닷컴의 홈페이지에서 간편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