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임대 전문 기업 ‘칼라웍스’, 소비자 패턴 적합한 렌탈 서비스 제공
상태바
복합기임대 전문 기업 ‘칼라웍스’, 소비자 패턴 적합한 렌탈 서비스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고 실속을 챙기는 ‘스마트 소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이에 발맞춰 덩치가 크고 구입 비용 부담이 큰 세탁기나 냉장고,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2014년 기준 SNS에서 렌탈 서비스 관련 키워드가 약 7만 5천 3백여 건 정도였던 것이 작년에 들어서는 17만 7천여 건으로 두 배가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렌탈 시장의 규모도 점차 커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렌탈 서비스는 초기 장비 구입 비용 부담을 덜하고 부품 교체 비용도 절감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 가운데, ‘칼라웍스’는 칼라 복합기와 칼라 프린터 렌탈 전문기업으로 사무자동화 기기의 임대와 판매, 유지보수를 서비스하는 곳이다. 삼성, HP,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코니카미놀타 등 다양한 제조사의 프린터와 복합기 임대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레이저 프린터, 소형 복합기와 프린터, 잉크젯 복합기와 프린터 등의 렌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고객의 업종과 사용패턴을 고려하여 적합한 제품과 적절한 요금을 책정하고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사기와 복합기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비용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칼라웍스’는 당일 설치와 A/S를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새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정기점검을 통해 기기의 고장이나 수리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으며, 지역별, 업체별로 담당 엔지니어가 배치되어 빠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