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더치커피 기구 위즈웰 콜드브루 메이커 풀패키지 출시
상태바
가정용 더치커피 기구 위즈웰 콜드브루 메이커 풀패키지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더워질수록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가지고 있는 콜드브루의 열풍이 거세다.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려주는 콜드브루의 인기는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추세이며 이제는 어느 카페를 가더라도 콜드브루 메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인기 메뉴인 콜드브루를 카페에서와 동일한 맛으로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 위즈웰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콜드브루 메이커 풀패키지 (WD201PB/WD201C)는 피아노블랙과 크림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기존 더치커피기구 들과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에 차별점을 두었다.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 

특히, 제품 중간에 위치한 회색 빛 스테인레스 버튼이 눈길을 끄는데 외부에서 드립 속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을 담당하여 미관상, 위생상으로 톡톡한 효과를 준다. 추출시에는 동그란창을 바라보며 물방울이 떨어지는 속도를 체크하는 재미도 함께 있다. 원두를 그라인딩 하며 퍼지는 커피향이 집안에 가득히 그윽해 진 뒤 떨어지는 커피 방울을 바라볼 땐 급하게만 달려온 하루를 돌아보며 나만의 여유와 시간에 취하여도 보자.    

위즈웰 콜드브루 메이커 풀패키지 (WD201PB/WD201C)는 더치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본품1개와. 분리형 전동그라인더, 브라질 원두, 원두보관용 용기 3종, 깔대기, 종이필터, 스푼겸용 템퍼가 한세트로 이루어져 있어 별도의 준비물을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다. 

용기자체도 BPA Free트라이탄과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위생의 걱정도 덜어주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위즈웰 콜드브루 메이커는 2017 WCCK (World Coffee Championship of Korea)’ 국가대표 바리스타 선발전 KNBC에서 우승한 방준배 바리스타가 모델로 발탁되었다. 방준배 바리스타는 위즈웰 콜드브루 풀패키지를 구매하면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하였다.

위즈웰 콜드브루메이커는 온라인 종합몰, 오픈마켓, 전문몰 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