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x PEANUTS’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선보여
상태바
‘폴햄 x PEANUTS’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급격하게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반팔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요즘, 2017년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인기몰이를 할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제품 ‘폴햄 x PEANUTS(피너츠)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폴햄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 ‘스누피 아트웍’을 사용하였다는 점에서, 폭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를 지니고 있는 폴햄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매우 잘 맞는다는 평가이다.

제품 또한 차별화 포인트를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소 심플한 컬러 프린팅으로 표현하였던 기존 폴햄 반팔 티셔츠와는 달리, 요즘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수 아트웍을 사용함으로써 일반 프린팅 보다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소재 또한 면 100%의 부드럽고 편안한 원단과 바이오 워싱으로 독특한 재질감을 주는 원단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핏 또한 기본 핏과 오버핏 모두 출시하여 같은 캐릭터지만 다른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폴햄 x PEANUTS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성인 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높은 지지를 받는다는 ‘캐릭터 티셔츠’의 강점을 살려 키즈 라인에서도 선보여진다. 남아 여아 모두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여름철 필수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인해, 가벼우면서 편하게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폴햄 x PEANUTS(피너츠)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폴햄과 폴햄 키즈의 다양한 바람막이 상품은 폴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