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어도비 스캔’·‘어도비 사인’ 출시
상태바
어도비, ‘어도비 스캔’·‘어도비 사인’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 기반…어디서나 강력한 문서 작업 기능 제공
▲ 어도비 스캔을 이용해 종이 문서를 디지털 문서로 변환하는 모습

어도비는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Adobe Document Cloud)’ 기반의 ‘어도비 스캔(Adobe Scan)’ 모바일 앱과 ‘어도비 사인(Adobe Sig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어도비 스캔은 모바일 기기를 지능형 스캔 및 문서 인식 도구로 만들어 주는 모바일 앱으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어도비 사인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이동성을 크게 높여준다.

어도비 스캔은 ▲모바일 디바이스로 스캔한 자료를 고해상도 PDF 파일로 변환 ▲OCR을 통한 자동 텍스트 인식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와의 연동을 통한 확장성 등을 제공한다.

또한 어도비 사인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서명 ▲디바이스 간 서명 캡처 ▲맞춤형 이메일 템플릿 ▲비즈니스 스탬프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통합 기능 등을 제공한다.

브라이언 램킨(Bryan Lamkin) 어도비 디지털 미디어 사업부 총괄 수석부사장은 “어도비 스캔은 어도비만의 혁신적인 방법으로 세계를 어떻게 포착하는지 보여준다. PC 상의 PDF 문서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인 어도비는 모바일 퍼스트 세상을 맞아 어도비 스캔을 통해 또 한 번 PDF를 재창조하는 혁신을 이뤘다”며 “이제 새로운 어도비 스캔 앱은 어도비 도큐먼트 클라우드의 일부로 어도비 사인 및 애크로뱃 DC와 완벽하게 연동돼 고객에게 전례 없는 가치의 최신 문서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