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7일 전산시스템 개편…주요 서비스 가입·변경·해지 불가
상태바
KT, 3~7일 전산시스템 개편…주요 서비스 가입·변경·해지 불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6.0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이용 상품 및 휴대폰 분실·AS 접수, 멤버십 등은 정상 이용 가능

KT가 유·무선 전산시스템 전면 개편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6월 3일 오후부터 7일 오전까지 고객서비스 업무가 일시 중단된다.

인터넷과 TV, 전화 등 관련 유선 서비스는 6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휴대폰 관련 무선서비스는 같은 날 오후 10시부터 서비스가 중단되며 6월 7일 수요일 오전 9시에 재개된다.

이 기간 중 알뜰폰을 포함한 KT 휴대폰, 인터넷, TV, 전화, 와이브로(Wibro) 등의 가입, 변경, 해지 등 주요 고객 대상 업무가 중단된다.

또 데이터 사용량·요금·통화내역의 조회 업무 역시 이용이 불가능하며, 데이터쿠폰·미디어팩·링투유·쇼미 등 부가서비스의 가입, 변경, 해지도 중단된다.

하지만 기존에 이용 중인 상품과 부가서비스, 멤버십 할인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자보호와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분실접수, A/S접수, 일시정지 및 복구 등은 114 고객센터를 통해 상시 접수 가능하며, 로밍서비스(가입) 역시 서비스 중단 시간을 최소화해 고객이 되도록 불편을 겪지 않게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