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 대전결만사 명품관서 매주 토·일 개최
상태바
대전웨딩박람회, 대전결만사 명품관서 매주 토·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결만사와 함께 하는 대전아이니웨딩박람회가 매주 토, 일요일 양일간 대전결만사 명품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 웨딩컨설팅이 동행하는 만큼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한 안정성 있는 웨딩 제휴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혼수 업체 최대 할인까지 제공받아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대전웨딩홀 특전에서는 2017년 인기 예식장들을 웨딩 전문가와 함께 맞춤 1:1 무료 섭외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대관료/식대/부대 서비스 등 합리적인 식장별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웨딩홀과 스드메 계약 시 맞춤정장을 증정하고 있다.

대전웨딩박람회의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에는 라망 스튜디오, 포토 아뜰리에 더함 스튜디오 루카 등 인기 웨딩스튜디오의 2017 최신 샘플이 준비돼 있으며, 트렌디한 웨딩메이크업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양가 리마인드 촬영권, 양가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등 스드메 업그레이드 및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예비 신부를 위한 국내 최대 수입 명품 대전웨딩드레스 전시장을 오픈하여 국내외 신상 드레스를 한자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예물, 한복, 예단, 허니문 등 믿을 수 있는 혼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최대 할인의 기회가 준비돼 있다.

이번 대전결혼박람회일정에 방문하는 신랑신부에게 웨딩 다이어리, 면세점 할인 쿠폰, 마사지 쿠폰, 청첩장 쿠폰 및 영화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하며, 선착순 2,000쌍에 한해 ‘예신 메이크업 풀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대전결혼박람회의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 정보, 사전 참가 신청은 대전웨딩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