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소프트, 와이파이 블랙박스 ‘블랙뷰 DR550GW 시즌2’ 출시
상태바
피타소프트, 와이파이 블랙박스 ‘블랙뷰 DR550GW 시즌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피타소프트’가 지난 5월 블랙뷰 와이파이 블랙박스(1채널, 2채널) ’블랙뷰 DR550GW 시즌2’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랙뷰 DR550GW’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블랙뷰 DR550GW 시즌2’는 초고화질의 선명한 화질로 전방 풀 HD, 후방 HD 영상과 SONY Exmo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파이(Wi-Fi) 기능으로 전후방 영상 모두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녹화영상(VOD) 확인 및 라이브 뷰 기능이 가능하다.

‘블랙뷰 DR550GW 시즌2’는 기존 제품에 없었던 포맷프리 기술을 적용해 SD카드를 포맷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였다. 뿐만 아니라 나이트비전, 주차중 이벤트 알림, 긴급녹화 등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장시간 초고화질 녹화가 가능하도록 최대 128GB의 SD카드 메모리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했다.

피타소프트 관계자는 “블랙뷰 DR550GW 시즌2는 기존 블랙박스의 장점은 더욱 부각시키면서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강조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뷰 DR550GW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랙뷰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