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틴, VR게임 ‘슬라이스 앤 다이스’ 글로벌 론칭
상태바
브로틴, VR게임 ‘슬라이스 앤 다이스’ 글로벌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VR게임 퍼블리셔 브로틴(대표 김찬기)은 자체 제작한 가상현실(VR) 퍼즐게임 ‘슬라이스 앤 다이스(Slice & Dice)’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슬라이스 앤 다이스’는 주사위를 다이스 홀에 넣는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현실의 물리를 적용한 다양한 성질의 큐브를 자르거나 폭파 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슬라이스 앤 다이스’는 밸브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PC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됐으며, 총 100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슬라이스 앤 다이스’에는 각 스테이지마다 공중 선반, 깜빡이, 방해자, 순간 이동기와 같은 장애물들이 등장해,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퍼즐 게임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슬라이스 앤 다이스’는 ‘2017 VR Expo: Best Creative Award 수상’. ‘Unity Award 수상작’, ‘2017 Made with Unity: TOP3 VR 게임 선정’ 등 출시 전부터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해 게임의 재미와 콘텐츠 등 게임성과 창의적인 면에서 이미 검증 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찬기 브로틴 대표는 “슬라이스 앤 다이스는 고정된 답이 없는 플레이어가 머리를 굴려 고민하며 여러 가지 해법을 찾아나가는 게임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뿐 아니라 옆에서 관람하는 사람들도 조언이나 훈수 등으로 참여하며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며 “브로틴은 국내외 다양한 VR 게임들을 발굴하고 서비스한 경험을 바탕으로 VR 전문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개발사로의 역량 또한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