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각광받는 ‘인견’, 2017 풍기인견 서울페스티벌로 주목
상태바
여름에 각광받는 ‘인견’, 2017 풍기인견 서울페스티벌로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이 시작 되기가 무섭게 본격적으로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 여름의 더위가 심상치 않을 거라는 예측과 함께 벌써부터 여름관련 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 그 중 대표적 여름상품인 ‘인견’을 보다 친숙하게 접하면서도 높은 활용성과 아름다움을 확인할 수 있는 ‘2017 풍기인견 서울페스티벌’이 개최를 기다리고 있다.

영주시 주최, 풍기인견발전협의회 주관으로 오는 6월 5일(월)부터 7일(수)까지 서울 청계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7 풍기인견 서울페스티벌’은 빠르게 여름 날씨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속옷에서부터 평상복과 이불에 이르기까지 폭염에 대비한 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여름철 대표적인 옷감 소재인 ‘풍기인견’을 제대로 소개할 수 있는 자리로 준비된다.

행사 첫날인 5일부터 본격적인 축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데, 영주시에 소재한 풍기인견 업체들이 직접 참여하는 전시 판매부스가 대표적이다. 이 판매부스에서는 정품 인증을 받은 좋은 품질의 다양한 풍기인견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개막식은 5일 저녁 6시 30분부터 시작되며, 개막축하 공연으로는 풍기인견으로 제작된 편안한 라운지웨어, 스타일리쉬한 평상복, 가족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등의 풍기인견 패션쇼가 프로 모델들에 의해 선보여질 예정인데 특히 공연형 보이그룹 소년24의 화려한 무대가 함께 준비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에는 자연염색체험 등의 참여 프로그램도 계속 진행된다.

2일부터는 청계광장 중심으로 풍기인견으로 제작된 의상을 입은 여성 3인조 그룹이 뮤지컬 ‘맘마미아’ 곡 중 일부를 버스킹으로 공연하며 흥겨운 시간을 만든다,

한편, 풍기인견은 2009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2년 특허청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등록 및 2017년까지 10년 연속 특산명품 웰빙인증 획득 등 국내 인견 브랜드 가운데 가장 유명한 브랜드로 알려진 경북 영주시의 대표적인 특산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