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AD웨딩홀, 오랜 운영 노하우로 색다른 예식 분위기 조성
상태바
울산 AD웨딩홀, 오랜 운영 노하우로 색다른 예식 분위기 조성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지역에서 수년간 운영해 온 AD웨딩홀은 대규모의 단독 홀을 보유한 울산웨딩홀로 매년 결혼준비를 하는 신랑 신부에게 품격 있고, 여유로운 예식을 제공한다.

특히 울산결혼식장 중에 1시간 30분 동안 예식이 진행되는 웨딩홀이기에 하객들과 함께 소중한, 한 번 뿐인 추억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AD웨딩홀은 대표적으로 4가지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화관에서 볼 법한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씨어터 홀’이 대표적인 울산예식장 단독 홀이고, 그 외에는 축가 공연을 위한 연주 시설이 마련된 ‘다이아몬드 홀’, 우아한 분위기의 ‘신부대기실’, 한국적인 미가 돋보이는 ‘폐백실’이 갖춰져 있다.

또한 울산예식장은 항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연출을 진행하고, 예비부부에게 한 번뿐인 예식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서 플로리스트가 매일 다른 디자인의 생화 장식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에이디웨딩홀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뷔페 음식’도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식자재를 통해 그 때 그 때마다 정성을 담아 조리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게 연회장도 8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간을 완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울산결혼식장의 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