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과, ‘뮤프쇼(MUP Show)’ vol.19 성료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과, ‘뮤프쇼(MUP Show)’ vol.19 성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서울호서예전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에 속한 국내 최대, 최고의 랩·힙합 전문 교육기관인 ‘뮤직프로덕션과’에서 정기공연 'MUP Show(뮤프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전했다.

이번 공연에는  스피킹트럼펫의 ‘수다쟁이’와 여성래퍼로 최근 앨범 ‘감정기록’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중인 ‘값진’ 그리고 킹덤즈(KINGdumbs) 크루로 최근 ‘개명식’이라는 앨범을 통해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얼라’가 함께 해 뮤직프로덕션과 학생들과 함께 멋진 공연을 이끌어냈다.

서울호서예전 MUP Show(뮤프쇼)는 뮤직프로덕션과 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실전에서 펼치는 정기공연이다. 공연장, 게스트섭외, 티켓 판매, 무대진행, 공연까지 모든 것을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현실적으로 뮤지션의 꿈에 한발 짝 더 다가서게 될 무대로 매 해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우선선발원서접수 진행 중이며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별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