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6월 한 달간 슈퍼반값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호텔나우, 6월 한 달간 슈퍼반값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대표 김가영)가 6월 한 달간 슈퍼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피해 미리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6월 29일까지 호텔 아르누보 서초, 더 마크 해운대,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등 전국 인기 호텔의 슈퍼반값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일반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무조건 지급한다. 쿠폰은 객실 이용 후 30일 이내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 후 익일 오전, 주말 체크인의 경우 월요일 오전에 일괄 지급된다.

이 밖에도 유명 호텔 무료 숙박권 이벤트도 오는 5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워커힐, 솔라리아 니시테츠 명동, 더 마크 해운대, 파크 선샤인 제주 등 서울, 부산, 제주의 인기 호텔 1박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는 호텔나우 앱과 웹의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응모하기 버튼을 터치해 응모한 뒤 카카오톡(@호텔나우)로 이름과 본인의 추천인코드를 전달하면 된다.

호텔나우 김가영 대표는 “그 동안 호텔나우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나우는 국내 최초의 타임커머스 앱으로, 예약이 가능한 객실을 거리 순으로 보여주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실제 투숙객 후기를 바탕으로 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 파악이 용이하며, 예약과 결제가 간편해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7월 야놀자가 호텔나우 지분 및 경영권을 인수 후, 매출이 450% 급증하면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