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마리스 수원점, 웨딩홀 오픈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상태바
드마리스 수원점, 웨딩홀 오픈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마리스 수원점은 신규 웨딩홀인 ‘더피아체홀’의 오픈을 기념하여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원 드마리스에서 선보인 예식장 더피아체홀은 2시간 간격의 여유로운 단독 홀 대여 시간으로 이벤트 웨딩은 물론 주례 없는 웨딩 등 다양한 테마의 예식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1000여 석의 넓은 연회장에서는 특급 호텔 출신의 조리사들이 만든 300여 가지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 및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웨딩홀 오픈 기념으로 이뤄지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예식장 대여 등 260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를 약 60% 가까이 할인해 1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보증인원 200명 이상인 경우라면 누구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파격 할인 중인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본식스냅은 ‘소울 스튜디오’를 통해 예식원판 및 스냅사진 앨범 3권 분량의 사진이 증정되며, 촬영 및 본식에 필요한 드레스, 턱시도, 헤어, 메이크업 등은 유명 드레스 업체 ‘엘린드레스’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리허설 촬영은 국내 인기 스튜디오인 ‘제이엘’을 통해 진행되며, 30P+20R액자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드마리스 수원점은 80여석부터 최대 150석까지 다양한 규모의 단독룸을 보유하고 있는 예식장으로, 부대 시설도 5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하는 등 하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드마리스 수원점 관계자는 “드마리스의 경우 씨푸드뷔페로 이름을 알렸듯이 맛과 건강을 두루 갖춘 음식들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현재 웨딩홀 방문 상담을 하는 고객에게 드마리스 식사권 2매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