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KT,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6월 혜택으로 ‘더블할인 멤버십’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이용 800만 건을 돌파하며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스페셜 혜택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최초로 월 100만건을 달성했다.

6월에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 응원을 위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부터 통신사 최초 VIP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GS25 도시락 무료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전 고객 대상 50% 할인을 추가했다.

이 혜택은 KT 멤버십 앱에서 도시락상품권(2000원)을 다운받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지정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시락상품권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3만명에게는 스누피 커피우유(500ml/ 판매가 15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KT는 6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평소 공연관람 비용이 높아 문화 생활을 맘껏 즐기지 못했다면 ‘그레이트컬쳐’를 통해 ‘뮤지컬 마타하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KT 멤버십의 무료 혜택인 ‘득템프리’는 6월 이벤트로 눈 피로를 풀어줄 힐링 아이템 ‘눈마사지기’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KT는 청춘의 체력 단련을 책임져 줄 O2O 피트니스 앱 ‘독립운동’과 멤버십 제휴를 시작했다. 전국 2천여개 제휴 운동센터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월은 런칭을 맞아 30%의 할인 혜택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임채환 상무는 “그동안 VIP 등급에 제공하던 GS도시락 혜택을 시험 공부와 취업 준비로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도 누릴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에 확대했고 더불어 KT멤버십만의 다양한 ‘청춘응원’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원하는 시기에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