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6월 모의고사 이후 수험생 진로 입학 상담 진행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6월 모의고사 이후 수험생 진로 입학 상담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6.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모의고사가 1일 전국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진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에서 진로설계상담 및 입학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모의고사는 수능을 앞두고 평가원이 6월가 9월 두 차례에 실시하는 모의고사 중 하나로 실제 대학수학능력시험 출게 기관이 주관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출제 난이도와 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다른 모의고사와 달리 고3학생 및 졸업생이 모두 응시하기 때문에 전체 응시자 중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으로 꼽힌다.

서울현대전문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이번 모의고사를 해 진로를 고민하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로드맵 설계 및 입학상담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현대는 호텔조리학과, 경찰행정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드론학과, 유아교육과, 패션디자인학과, 호텔바텐더학과, 바리스타학과, 사회복지학과, 카지노딜러학과 등 전 과정을 실무중심의 수업을 통해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에드워드 권 셰프, 최현석 셰프, 곽현주 디자이너가 각각 호텔조리과 과정, 패션디자인과 과정의 학장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현재 각 전공별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진로탐색, 자신감 고취, 학업 고취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교내에 취업지원센터와 글로벌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여 진로의 폭을 넓혀 맞춤형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취업뿐 아니라 독일, 미국, 일본 등 다양한 나라에 해외취업자를 배출하여 현재 97%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는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입학상담,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