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너, ‘나는 제습제입니다’ 옷장용·서랍용 제습제 연달아 출시
상태바
홈트너, ‘나는 제습제입니다’ 옷장용·서랍용 제습제 연달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6.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년 업력의 경기케미칼(대표 최익성)의 자회사인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홈트너(홈&파트너)에서 ‘나는 제습제입니다’ 제품 출시 보름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가운데 제품 시리즈로 옷장용제습제, 서랍용제습제를 연달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제습효과에 최적화된 100% 염화칼슘을 사용해 강력한 제습력을 보여준다. 특히 기존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과 제습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편리성, 공간활용을 위한 초슬림 유럽풍의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돼 다목적용 대용량제습제, 옷걸이형제습제, 서랍용제습제를 집안 곳곳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최익성 경기케미칼 대표는 “올해 5월 중순에 출시했던 ‘나는 제습제 입니다’ 첫 런칭제품인 대용량제습제가 출시 보름만에 유명 온라인쇼핑몰 판매량 및 인기순에서 1위 또는 상위권에 올라섰으며 30개 이상의 유통사에서 각종 기획전 및 판매행사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출시 보름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어 장마기간이 시작되면 당초 200만개 이상 판매에는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고 준비 중이며 이번에 출시 된 옷장용제습제와 서랍용제습제도 기존 제습제 대비 경쟁력이 높아 기대가 크다” 고 밝혔다.

또한 제습제 외에도 올해 최소 3개 이상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특히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의 회사와 국내수입관련 협의 중으로 수입 및 국내제조를 통해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나는 제습제입니다’ 출시 기념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수 있다. 홈트너 출시 제품은 온라인마켓 및 대형유통몰,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