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토어, 자연압 이용한 코세척기 출시…유럽 CE인증 획득
상태바
메디스토어, 자연압 이용한 코세척기 출시…유럽 CE인증 획득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5.3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호흡기 질환자가 급속히 증가하는데 특히 아이들 비염환자의 증가세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아동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고민이 날로 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하듯 시중에 비염 등의 코질환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코세척기도 공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고 방송에서도 이상민씨가 소개를 하여 화제가 되었다.

얼마 전만 해도 코세척기 종류는 주사기 형태로 된 것을 포함하여 한 두가지 타입 밖에 없었다. 그러나 최근 기능이나 용량, 그리고 사용 원리가 대폭 개선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알러지 비염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10여년 간 코세척기 등 이비인후과 관련 의료기기 전문 업체 ㈜메디스토어를 운영해 온 김현 대표는 국내에 소개된 코세척기의 대부분이 손의 압력으로 사용하는 원리라 아동들의 경우 손으로 압력을 세게 주면 자칫 중이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고민하여 왔다고 한다.

2016년 7월에 메디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코세척기 나잘후레쉬는 기존 방식과는 달리 대기의 자연압을 이용하여 코세척을 하는 방식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코세척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에어밸브를 장착하여 대기의 압력으로 코세척하는 원리는 국내에 소개된 코세척기 중 유일하다.

또한 코세척기는 코 안쪽을 세척하는 의료기기이므로 위생적인 관리가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나잘후레쉬의 세정팁은 끓는 물에 열탕 소독이 가능한 친환경재질이라 세균 번식의 우려가 적고 용기 안에 노즐 자체가 없어 노즐에 쉽게 발생하는 물때나 곰팡이 번식의 염려가 없다는게 큰 장점이다.

금번에 나잘후레쉬는 유럽 친환경 제품 인증인 CE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에 더욱 신뢰를 얻게 되었다. 코세척기는 부부도 함께 쓰지 않아야 하는 개인 위생용품이다. 그런데 부부가 함께 코세척을 하는 경우가 많아 메디스토어에서는 지난달 블루칼라에 이어 여성용 핑크 칼라 코세척기 신제품도 출시하였다.

또한 나잘후레쉬는 300ml 대용량으로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코세척기 중에서도 가장 큰 용량이지만 충분한 코세척을 위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조만간 500ml 점보 사이즈 코세척기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